좋은 자료들/●친구 방

이화식친구에게!

은빛할매 2010. 12. 2. 14:08

이화식친구에게!

아들딸과 함께한 여행 읽고 또 읽었어요.

내가 여행하는 것과 같은 즐거운 마음으로 친구의 값진 여행을

상상하면서 나도 행복했어요. 

한편으로 부럽기도 하면서...

큰 수술뒤에 사랑하는 아들딸과 사랑하는 남편과 가족의 품에

푹 안겨  자연을 즐기고 가족과 같이 한 고귀한 시간은

우리의 인생이 헛되지않게 살았다는 증거가 되겠지요.

귀한 친구가 내 옆에 있기에 나도 행복하구려.

내가 부산에 살때 이미 많이 가 본 밀양얼음골,호박소 양산통도사 모두가 추억이 어린곳인데

이런곳을 다녀왔다니 나에게 더 감회가 깊어요.

어쩌면 기행문을 이렇게 잘 썼는지 감탄했어요

그러니 자녀들이 모두 또똑하군요.

論文을  써도 되겠어요. 기억도 너무 좋으시고... 아무튼 고맙고 존경합니다.

항상 포근하고 따뜻한 우정 보내주세요. 건강하세요.

                           11/19 금요일  이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