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가족/♥가족♥사진

우리 맏 딸 부부 가을나들이 (1일 사진 작가 : 막내 아들)

은빛할매 2010. 11. 16. 01:14

 

 

 

                                어느 화창한 가을 날,

 사랑스런 맏 딸 내외와 막내 아들이 가을 나들이를 갔다왔다며 사진을 보내왔다. 

 

 

 

 

 

 

 

 

 ▲ 감을 수확하는 딸 내외

이실아  너만 보면 웃음이 절로나ㅎㅎㅎㅎ

 

  

 

 

 

 

 

▲ 사랑하는 나의 딸

 

 

 

 

 

▲ 듬직한 나의 사위

 

 

 

 

 

 

 

 

 

 

▲ 화왕산 정상에서 갈대와 함께한 부부

 

 

 

▲ 경미야 어딜 보고 있니? ^ ^

 

▲ 귀여운 나의 딸

 

 

 

▲ 멋있는 우리 사위

 

 

 

▲ 즐거워보여, 엄마도 같이 즐겁군아 ..^^

 

 

 

 

 

 

 

 

▲ 아름다운 화왕산 갈대밭

 

 

 

▲ 날씨 좋은 가을 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