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가족/♥가족♥글

백호 친구 고진아 올림( 대구에서 할매가 )

은빛할매 2013. 2. 17. 21:49

진아양 그동안 안녕하셨어요..??

오늘도 싱그러움가득 안고 상쾌한 마음으로 출발하세요,

시작할때 즐거움으로 서로 양보와 이해를 통해 행복으로 기억되는날 저절로 미소 지어 지는날 되시기를 빌어요,

오늘은 동기 모임에 다녀 와서 이메일을 드려다보니

진아양의 글이 눈에 띠여 나도 몰래 웃음으로 즐거움을 만끽햇어요 너무도 고맙고 감사해요,

먼저 진아양의 글을 나의 실수로 삭제가 되 얼마나 마음이 아팟는지 보고 싶을때 본다고 블로그에 올려놓고 삭제가되니 ..?

진아양 우리 사랑 하는 백호 잘 부탁해요 너무 미덥고 미듬직하고 예쁘요~~~~항상 미소 짓는 예쁜 모습이요 ㅎㅎㅎㅎ

할말은 여산 여해오나 오늘은 이만 줄이고 담에 또 소식 전할게요.

     대구에서 할매가

 

--------- 원본 메일 ---------

보낸사람: 고진아 <kojinasmail@gmail.com>
받는사람 : 4789lhs@hanmail.net
날짜: 2013년 2월 17일 일요일, 15시 06분 45초 +0900
제목: 안녕하세요 할머니 백호 친구 진아예요.
할머니 안녕하세요!
우선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제가 백호 잘 챙긴다는 말에 할머니께서 조금이나마 걱정을 덜으셨다는 말을 백호한테 전해듣고 기분이 좋았어요.
손자를 너무나 아끼시고 할머니랑 그만큼 할머니를 챙기는 백호를 보면서 그 계기로 저도 제 할머니께 연락해서 안부도 여쭙고 이런저런 얘기도 하게 되었어요.
백호는 정말 의젓하게 열심히 잘살고 있어요! 
물론 타지에서 살다보니 가끔은 그리운것도 있겠지만 할머니께서 항상 지켜봐 주고 계시니까 정말 든든할거예요!
걱정은 하지 마시고 항상 응원해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할머니!

백호 친구 고진아 올림